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홍대입구에서 연남동 걸어갔다가 결국엔 무한리필 탑퓨전포차왔네요ㅎ


주말이라고 간만에 남치니랑 연남동 데이트를 나가봤는데 아니왠걸 넘 추워요.ㅎㄷㄷ

그래도 일단 왔으니~ 골목골목 카페와 밥집 술집이 엄청 많아졌더라구요! 예전에 연남동 프리마켓에 나가서 핫초코도 팔아보고 쉬폰케익이랑 쿠키도 팔았었거든요~

이제는 없어졌지만~ 그후로 몇년만에 가게들이 정말 많이 생겼네요! 있던 주택들은 1층 혹은 통째로 다 가게로 변했어요. 젠트리피케이션 현상이 곧 올듯 ㅎㄷㄷ

어느 카페를 가볼까 골목 또 한골목을 들어가다보니 끝이없네?ㅎ 검색 안하고 그냥 괜찮은데 가보자고 나선길이라 어딜갈까 하고 정처없이 걸었네요. (캐시워크 만보를 채웠다고 한다..)

그런데 갑자기 소나기?엄청 바람불고~후다닥 대로변으로 나가서 GS25 편의점 있길래 우산샀어요. ㅠㅠ 젤 싼게 5,000원(이럴땐 다이소가 얼마나 아쉬운지)

넘 걸어서 그런지 출출하고 조금 이른저녁시간도 됐고 커피는 밥먹고 하기로 하고 작년에 가봤던 탑퓨전포차에 들러봤어요!



나비호스텔이라는 건물 지하를 이용해서 원래는 가게가 있을 자리는 아닌듯한데 자투리 공간을 잘 사용하셨더라구요~

문열고 들어오면 1층은 카페겸 안쪽에 카운터 있고 화장실도 있어요!


​쭉들어와서 좌측 지하내려가는 계단으로 일층 내려오면 바로 도착~!


​무한리필 2인으로 주문하고~​1인 12,500원 ​(치킨+감자튀김+알밥주먹밥+계란찜+오돌뼈+닭발+닭똥집+미역국+소스/무한리필)음료 시켰는데 처음에 주먹밥부터 셋팅해주세요~ 음식나오기전에 주먹밥 만들어놓으라고 ㅎ


​주먹밥 도비가 주먹밥을 빚고 있으면 요렇게 음식이 하나씩 더 셋팅이 됩니다~!


​도비가 손이 느려서 치킨까지 다 나왔는데 아직도 완성을 못했네요!!


​​치킨 엄청 뜨끈뜨근하고 맛있어요!! 뼈있는거랑 순살이랑 섞여있어요!하앍하앍 감튀는 사랑입니다.

저희는 치킨 두번 더 리필해먹었어요~ㅎ밥은 꽤많아서 좀 남기고! 옆테이블 여자2명이 왔는데 배부르다고 많이 남겼네요~진짜 양도 많고
​무한리필인데 퀄리티 괜찮아요!

이번에
​ 3번째 방문인데 ㅎ 잘먹는 남치니 덕분에 항상 본전뽑고 가네요~

그리고 일요일 4시쯤 갔는데도 테이블에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사장님이 서비스라고 테이블마다 배도 깍아서 주셨어요~ㅎ 배 서비스 받은건 이번이 처음이지만 그래도 넘 감사했다능

여긴 갈때마다 실패 안하는것 같아요~! 홍대 물가도 비싼데 담에 아는 동생이랑 달리러 올때 1차로 와야겠어요! ㅎㅎ 남치니는 술을 잘 안하셔서
;;

다음엔 오돌뼈 닭똥집 닭발 리필에 소맥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