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대애박!화해앱에서 신청한거 실제 당첨되서 택배받았어요~

​​사실 광고 동영상에서 화장품 공짜로 준다고 해서 어플 깔면서도 이거 진짜인가 했는데, 오늘 갑자기 뜬금포 집에 택배와서 깜짝 놀랐어요!!


사실 화해어플 이벤트란에 신청해서 당첨되면 상품 수령하고 꼼꼼한 후기 작성하면 된다고 하길래, 거의 모든 상품을 신청해뒀거든요ㅎ

반신반의하기도 하고 신청자가 너무 많아서 설마 혹시 될까 싶었는데 오늘 갑자기 택배 받았어요ㅎㅎㅎㅎ갑자기 산타택배님 오신줄ㅎ

근데 너무 갑자기 택배만 띡 와서??설명이나 안내문도 없고?물건만ㅎ 박스 뒤집어 흔들어봤는데 ㅎ 암것도 없어요


​사실 화해 당첨인지도 몰랐는데 혹시나 싶어서 어플 들어가봤더니 당첨되있다고 나와있네요. 완전 잊고 있었음 ㅎ


​일단 어플열고 -> 맨 오른쪽 상단 사람모양아이콘 클릭(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맨 하단에 이벤트 신청내역 -> 당첨된 이벤트

이렇게 당첨됐다고 뙇 나와있었네요. 같은 상품인거 확인했고 받자마자 개봉해서 사용해봤어요.ㅎ 사용하고 바로 후기도 남겼지요ㅎ

택배는 오전에 받았는데 오후쯤되서 문자가 하나왔네요?



ㅎㅎ택배기사님이 너무 칼배송해주셔서 문자도 받기전에 상품먼저와서 뭔가하고 당황했다능;;

뭐 어쨋든~당첨이 되긴되는구나. 하고 믿게됐어요! 이 어플생기고 첨에 신청하셨던분들은 거의 백퍼 되셨을것 같네요. 내는 한발 늦어 아쉽~

그래도 뜻밖의? 선물 받은 기분이라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어요~

다들 도전 해보셔도 좋을듯해요~~

​​>>지난 화해어플 사용 신청법 보러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