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딥블루레이크 망리단길 옆?카페 망원시장 넘 좋아용~

​평일에 갔더니 한적하니 좋았던 망원동카페~카페이름이 딥블루레이크 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멀리서 보이는 건물 색깔이 딥블루...하다능?
​​


​들어가기 전부터 분위기 뿜뿜~ 크으~ 친구네 신혼집이 근처여서 가끔 놀러오는데 올때마가 카페랑 맛집이 계속 생겨나네요! 신기하도다 더이상 생길곳이 없는것 같은데 끊임없이 생겨나네요; 여기도 젠트리피케이션 오믄 우째~


​지금은 망리단길이 뜨면서 그 안쪽 골목골목까지 카페랑 맛집 공방이 생겨나긴했는데 망리단길 카페는 대부분 아담한 카페들이여서~ 오래앉아엤기 초큼 민망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여길 좋아하는 이유가 3층까지 자리가 아주 넉넉하다는것~음악소리도 좋구 한적하게 얘기하기 넘 좋아요~


​크으~넘 분위기 있죠~울집 주방이였으면 하는 바램이 ㅎㅎ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한 갖고싶은 소품도 넘 많아요~


​짠~그사이에 나온 라떼~원두는 친구랑 종류 하나씩 골라봤어요. 이제 쌀쌀해져서 따듯한 라떼가 맛있는 날씨죠! 이제 아아메 안녕!올여름에 고마웠어^^


​꺄~분위기 너무 좋지 않아요~?제가 제일 좋아하는 자리! 화장실 앞자리이긴 하지만 그러도 좋아용


​여기가 우리 집이였으면 ㅎ 하는 인테리어 너무 좋아요.


​망리단길도 좋지만 여유롭게 보내고 싶을땐 시장에서 배채우고 한번 들러봐도 좋을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