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건성피부 이솔화장품 딥실키모이스처 가성비 사용후기

어느덧 6년째 사용중인『이솔 화장품』이솔덕후!

정확히 몇년썼는지는 솔직히 기억이 잘 안나는데요~

 

친언니의 추천으로 사용하게됐고 그때는 G마켓이나 옥션에서

구매해서 썼었는데 지금은 당당히 홈페이지도 있고 어플도 생겼어요! 

 

홈페이지 개편되면서 이런저런 이벤트도 많이하고 프로모션도 많이 해서

혜택이 많아져서 좋네요~

 

 

이번달에 슬슬 장만할것들 장바구니 쇼핑하려고 접속했더니

이렇게 메세지가 뙇!!

 

『딥실키모이스처』 사용후기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대애박! 사실 다른것들 써보다가 역시 딥실키는 기본옵션으로 

필요하겠다 싶어서 두어개 장바구니에 넣으려고 접속했던건데 ㅎ

요렇게 감사하게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기간은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이고

사용후기를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sns 블로그등에 홍보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1천원 포인트 지급,

TOP20에 선정되시면 작성하신 제품 본품 + 더 마스크 5장 + 소포장 아쿠아 푸딩 모델링 마스크 증정,

TOP5에 선정되시면 작성하신 제품 본품 + 더 마스크 10장 + 아쿠아 푸딩 모델링 마스크를 증정"

해준다고 하네요~!그래서 사심가득!!!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음..이솔에서 꾸준히 쓰는 기본 제품들 몇개 외에 한두가지씩 주문할때마다

새로운 제품에 도전해보곤 하는데요.

 

작년에 처음 도전해본 딥실키!가을되니 역시나 메마른 건성피부 조각!들이

슬슬 당겨오기 시작하면서 주문해봤었어요!

 

스포이드로 짜서 쓰는 타입이구 30ml에 7400원이라는 착한가격!!또한 매력이었죠.

위 제품설명에 보면 유&수분관리 속보습이라고 되어있는데,

 

제가 건성이 워낙 심해서 세수하고나면 심하게 당기고 왠만한 로션 듬뿍 발라도

자고 일어나면 가뭄난 척박한 땅처럼(어?로션어디로 증발했니?)

메말라있거든요.ㅠㅠ한해한해 나이들수록 더 심해지는듯..

 

그래서 다른 수분가득가득한 제품들과 함께 요건 그냥 옵션겸껴서 구매했었는데,

배송이 오고 샘플을 한번 써봤드랬죠.

 

잉?잉?뭐지 이 속과 겉이 채워지는 느낌은!!

그런데도 끈적거리지 않고!!번들거리지도 않는다는!!

(제가 끈적이는걸 너무 싫어해서 건성이 더 심해진것 같지만;;)

 

띵~하면서 유&수분관리!! 속보습!! 이 단어가 확!와닿더라구요.

사실 저는 속당김 이런거 잘모르고

그냥 얼굴 다 당긴다라고 생각했었거든요!

 

제가 타사 브랜드 몇몇개 수분크림 써봤을때는데 뭔가 얼굴에 스며들지 않고

겉에 머물다가 만다는 그런 느낌이 있었거든요.

 

건성임에도 불구하고..

그래서 화장하기 전에 바르면 얼굴에 때가;;;밀리는 것 같은 현상이 있었는데

 

요건 스킨-딥실키-기존바르던대로

요렇게 스킨다음에 발라주면 얼굴이 쫀쫀하게 차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어요"

 

한여름이 되면서 엄청난 폭염에

딥실키 말고 가벼운것 위주로 사용해보고 있었는데

 

화장하고 나면 척박한 메마른 제 피부땅이 쩍쩍 갈라지는걸 보고있드래니

하아 딥실키로 돌아가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수분위주 쿠션만 바르다가 하도 떠서 친구가 준 파데로 갈아탔는데

커버력은 엄청 좋은데 저의 저주받은 건성피부때문에

ㅠㅠ 눈가랑 팔자주름이 아주 쫙쫙 갈라지는거예요..

 

그래서 유투브 뒤져보다가 이니스** 수분** 사서 파데에도 섞어보고

파데바르기 전에도 발라봤는데

 

그닥 효과가 없더라구요..ㅠㅠ유투브에는 분명 효과짱이라고 했거늘

낚였다....

 

그래서 파데전 기초에 딥실키모이스처로 채워주고 화장해보려고해요!

요건 아직 재주문 전이라서 해보진 않았구요.

 

이전에 사용해본대로라면 매트한 파데도 잘 막아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으로 딥실키 모이스처를 장바구니에 담아봅니다.ㅎ

 

저처럼 건성인분들 혹은 복합성인 분들도 기본템으로

이솔"딥실키 모이스처" 사용하시면 좋을것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요건 진짜 지인들한테도 많이 추천하거든요~

 

바르는 순서는 상관없을것 같아요~자신한테 맞는데로 도전해보시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