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헬로버블 셀프염색 망함 미쳤닼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미쳤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만 나온다능

우째 이런일이 ㅋㅋㅋㅋㅋ



​​두둥!!!이거슨 미장센 헬로버블
다크초코 되시겠다.


사실 난 매번 요 헬로버블로
자주 셀프염색 하는데

지금 위에 찍은 사진은 염색 시작하기전이
아니고!!염색이 다 끝나고 찍은 사진이다.

뭔가 이상한게 없는가.....?!

ㅠㅠ 이번에 어둡게 하려고 다크초코는 처음 사봤는데 게다가 일부러
염색 잘 들으라고 30분이상 방치해
뒀다는........ㅋㅋㅋㅋ

그렇다!! 통안에 들은
​산화제에 1.염모제+2.앰플

​요렇게 넣고 쉐킷쉐킷해서 짜면
거품이 나오기 때문에 아주 쉽게
염색이 되고 어느 한쪽만 뭉치거나
하는것 없이 자연스럽게 색이 잘 나기
때문에 가끔가끔 셀프 염색했었는데...

두둥ㅋ 아침에 일어나 비몽사몽
헬로버블 꺼내들어 주섬주섬 화장대에
펼쳐놓고 자연스럽게 섞고 쉐킷하고

화장실에서 바르기 시작했다.
아침마다 머리를 감는 습관이라서
머리감기전에 잠깐 염색하고 머리감으면

쉽고 간편하게 끝난다.
너무 익숙해서일까 설명서도 안읽고
비몽사몽 염색을 끝냈는데

머리끝쪽에도 색이 검해지지 않고
머리감는데 검은물도 수건에도 검은물이
묻지 않아서 호오~요즘에 성분이 더 좋아졌나보네 ㅋㅋㅋ이러고 있었는데

​샤랄라 반짝반짝 흐응???

왜 검은색으루 염색했는데 반짝거리고
지............ㄹ ㅠㅠ

아.......그렇다.
염모제 즉,색깔을 넣지 않고

산화제랑 앰플만 머리에 30분 이상.....

그래서 ㅋ 아주 사알짝 탈색 효과 브링브링~(신나하지마!!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이없닼ㅋㅋ

여지껏 핼로버블 자주 쓰면서 이런 실수
한적없는데 ㅋㅋ 자만이 부른 대참사 ㅋ

아놔 올리브영 세일기다렸다가 5,900원에
득탬했다고 좋아했는데...ㅎㅎ

이런일이 일어나다니요!

그래서 저는 현재
아직 올리브영 세일할때
60%할인받아 하나 더 사야하나
심각한 고민에 빠져있답니다...(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