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성수동 고기 일미락에서 주말모임하고 왔어요

요즘 핫한 성수동~ 친구가 신혼집으로 이사왔을때 놀러오고 몇년만에 놀러왔는데 그사이에 엄청 많이 달라졌네요~

맛집들도 많이 생기고 골목골목마다 카페며 식당이며 오래된 건물들이 또 새롭게 바뀌었네요~

​근처 카페에서 모인 여자넷~2년만에 다같이 모였는데 꼭 어제만난것 같이 또 그렇게 한창을 수다삼매경~

그동안 안만나는 동안에 회비도 빵빵하게 쌓이고 했으니(?) 당연히 고기 먹어야한다고 일심동체!

​토요일 5시쯤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북적북적그래도 평일보다는 사람이 덜하다고 하더라구요.

잇힝~씐나씐나~고기고기ㅎ배터지게 먹어야겠어요!회비걱정도 없고~

​메뉴판은 이렇게 인테리어처럼 벽면에 붙어있구요. 인테리어대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맛있다고 하니 기대해봅니다.

점심메뉴도 괜찮다고 하던데 요즘엔 성수동 올일이 많이 없어서 점심은 아쉽지만 패스하고~

​내부는 엄청 넓고 2층도 자리가 꽤 넓다고 하더라구요. 화장실도 아주 깔끔하구 이쁘고~

​수입생맥주도 판매하고 있다보니 예쁜잔들도 구비되어있어요. 냉장고도 센스가 넘치네요~

​자, 매장구경은 다 했고~한우생등심이랑 모임에 같이 마실 시원한 맥주도 주문하구요.

​그와에 전통주도 있어요~주종이 많아서 좋은데 와인이 안팔아서 너무 아쉬웠어요~

뭐 2차로 마시러가면 되니까~룰루랄라

​기본찬 셋팅! 오~묵은지김치랑 짱아지부터 기본찬도 맘에 든다 너~

한우생등심 3개랑 맥주 주문했어요. 삼겹살도 먹을거리서 4명이지만 3인분 먼저 주문했어요~


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주시기 때문에 우린 고기에만 집중~

나이가 들수록 굽는게 너무 귀찮..ㅎ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남이 구워주는 꼬기!

​크으~이 때깔보세요!!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두툼한 한입!

생맥주는 또 얼마나 부드럽게요~살살녹아요 행복한 주말! 와보길 잘한것 같아요.

​그리고 주문한 통삼겹살~카페에서 먼저 이것저것 먹었더니 배가 많이고프진 않아서 2인분만 추가했어요.

와 도톰 바삭 부드러운 이 육질~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건 정말 강추! 맥주를 더 마실까하다가 새로운걸 마셔보자고 해서 민속주~

​잔이 정말 귀엽더라구여!! 작은 요강같기도(?)하고~맛은 약주맛이 났어요. 뭐~깔끔하긴 한데 ㅎㅎ


다음엔 그냥 생맥에 먹는걸로 ㅎㅎ 꼬기랑 별로 어울리지는 않는것 같았어요~오늘의 교훈~

​이제 와인마시러~가야해서 계산하고 나갑시다~ 카운터 옆에 이렇게 포장판매도 하고 있더라구요.

​다음날 주머니에서 발견한 꼬깃꼬깃한 영수증ㅎㅎ고기는 간단히 먹었는데 이날 술마시려고 만난듯;;

그리고 근처 프랑스가정식집에가서 와인~한잔까지만 먹으려고 했는데...결국 달렸네요;;

그래도 행복한 성수 나들이였어요.

다음에 남친이 대려가서 통삽겹 먹으러 들려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