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영등포 통툰 타임스퀘어에서 가까운 만화카페-데이트코스추천


타임스퀘어 맞은편 골목에 위치한 만화카페 통툰~! 요즘 노트북들고 카페가는 대신 여기로 자주 가게되는데요. 물론 평일에요!

평일에 할인받아가면 카페가는것보다 이득이거든요!

​​
​사실 전 점심때쯤 갔는데 5시간 이용하고 나오니 어느새 밤이 되어 건물이 화려해졌네요. 왜 들어갈때 안찍었는지 후회..ㅎ

통툰은 지하1층인데 저기 제일 위에 보면 가게간판은 위에 달려있네요. 지하입니다~!잘못 올라가시면 안되요.ㅎ



계단도 있고 엘레베이터도 바로 있어요~


​요렇게 내려오면 요금제랑 맥주도 판다고 팜플렛이 있네요~전 맨날 커피만 마셔봐서ㅎ


​계단 내려오면 바로 옆에 엘리베이터예요. 계단 내려올때마다 항상 뭔가 좀 으스스한 느낌 ㅎ 영업하는곳인가 하는 느낌이 들어요.
하지만 문열고 들어가보면 신세계~


1. 일단 ​​들어가기전에 신발장에 ​열쇠가 꽃혀있는 빈 공간에 신발을 넣고 슬리퍼로 갈아신고 ​열쇠를 가지고 매장에 들어갑니다!


​들어가서 좌측에 바로 카운터가 있구요. 직원에게 열쇠를 주면 직원이 어떻게 이용할지 물어보는데요.


​요건 매장 바로 갔을때 이용하는 기본가격이구요. 한시간당 2,400원이라고 되어있네요. 세트가격도 있구요.


근데 저는 한번도 정가로 이용해본적이 없어서 ㅎㄷㄷ 저렴하게 느껴지지 않네요. 물론 데이트겸 혹은 친구랑 한두시간 이용하실분들은 상관없을수도 있지만~

저는 노트북이랑 공부할책 잔뜩 가지고 가기 때문에 ㅎ 아예 이용권을 구매해서 가거든요.

검색~검색~해보면 요렇게 할인된 가격에 팔아요!



어제 저는 가는동안에 위메프에서 구매해서 갔는데, 오늘 다시 검색해보니 티몬이 할인이 조금 더 되더라구요!!!아쉽! 더찾아볼걸! 그래봐야 몇십원 차이인가?잉?ㅎ


뭐~어쨋든 버스로 가는동안 5시간+음료권(6,370원)결제하고 바로가서 폰번호 뒷자리 대로 사용했어요~

음료기다리는 동안 만화위치는 위에 노트북으로 검색~


​들어가보면 엄청 크거든요~ 요렇게 1층2층 룸으로 되어있기도 하고


1층,2층 ​오픈되어 있는 공간도 있어요~칸막이는 다 되어있고 정말 조용한데 잔잔한 음악이 나와서 쾌적한 느낌~!

카페에 있으면 소음이 너무 심해서 음악소리 안들리는거에 비하면 정말 쾌적하다능 ㅎ



정말 자리도 많고 엄청큰데요. 요렇게 사각지대 자리가 하나씩 구석에 있거든요~ 밖에서는 입구만 보이고 들어가면 엄청 큰 여러명이 누워도 충분한 공간도 있는데,

여기는 남친이랑 올때 꼭 맡는 자리라능 ㅎ 그래서 그런지 항상 커플들이 자리잡고 있어요~!


​아~그리고 원래는 스모킹룸이였는데 최근에는 주인분이 고양이를 데려다 놓으시는지 캣룸이랑 밖에 캣타워가 생겼더라구요.

안에 있을때도 있고 출근전일때도 있어요 ㅎ 알고보면 냥이가 여기 주인일지도?!ㅎ


​저도 방으로 자리잡고 일단 자리 셋팅?을 ㅎ 온갖 충전기 어답터 다 꺼내놓고, 아! 통툰카드와 영수증은 직원분이 처음에 주시는데 몇시부터 이용했는지랑 와이파이비번 적혀있으니 버리면 안되구요!


​요렇게 벽에 메뉴가 다시 붙어있으니, 출출할때는 카드들고 카운터가서 주문하면 되요!

커피가 그닥ㅎ 맛있지는 않지만(냥이사장님 죄송;) 이렇게 누웠다 앉았다가 기댔다가 폰하다가 놋북하다가 영화보다가 만화보다가 공부하다가ㅎㅎ를 만끽할수 있는 가격이면 충분히 메리트 있지 않나요~


​크으~프리덤 만끽!

제가 여기 정착하기전에 신림부터 사당,부천 등등 여기저기 만화카페 많이 가봤는데, 여긴 프랜차이즈지만 정말 괜츈~


​아~!그리고 제가 썼던 1층 룸형식은 이렇게 전등 스위치가 있어서 불도 껏다켤수 있어요! 사실 한번도 신경써본적이 없었는데, 이날 어느 커플이 불꺼놓고 잠들어있더라구요.

띠로리~!ㅎ 취침도 가능ㅎ

이용 다 끝나고는 짐싸서 나올때 카운터에 카드랑 영수증 반납하면 직원분이 처음에 맡긴 신발장키를 주시니까 꼭 ㅎ 신발 챙기시길!


​나오니 어느새 깜깜해졌어요! 작년초인가? 여기 왔을때는 양궁카페도 화려한 술집도 없었는데,,치킨집이던가?

언제가부터 계속 공사하더니 퐈려한 가게들이 뙇! 저녁에 사람 꽤 많더라구요. 요즘엔 맨날 낮에 혼자 오다보니 나올때마다 한잔이 아쉽다는..

데이트 코스로 여기 들렸다가 나오면서 양궁하고 한잔 하면 딱일듯~! 담엔 남치니 소환해서 와야겠어요!

위치는 신세계백화점,타임스퀘어 맞은편에 보이는 금강제화와 Uplus 가운데 골목으로 쭉 걸어가시면 3분정도예요. 눈에 확띄는곳은 아니지만 자세히 보면 보입니다!ㅎ

 

지도 크게 보기
2018.10.2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