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주차장 시설 알아보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주차장등 시설 알아보기

출석수업이나 시험 혹은 학사에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의 경우는 남부학습센터가 가까워서 버스타면 곧장 가지만 많은 학우들은 차를 끌고 오시더라구요. 


주말에 부부께서 같이 차타고 학교도서관에 오셔서 공부하는 분들도 뵈었구요. 평소같으면 널널한 주차공간이지만 특정한 날이나 행사가 있는 날이네느 주차장이 꽤나 붐비기도 해요.


학교의 특성상 대부분 일정이 주말이다 보니 주말에는 차를 끌고 오시는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주차 및 시설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서는 학교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됩니다.


▼ 화면 제일 밑으로 내리셔서 우측하단의 지역대학을 눌러보시면 각 지역대학에 따라 안내가 나와있는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알아보려는 지역대학을 누르시고요.


▼ 제가 자주가는 서울 지역대학의 남부학습센터를 한번 찾아볼게요. 서울지역대학을 클릭합니다.


▼ 해당사이트로 이동됩니다. 학사 외에 스터디모임등 도움될 많은 정보를 확일할 수 있습니다.


▼ 지역대학안내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상단메뉴가 나옵니다. 지역대학및학습관안내를 누릅니다.


▼ 좌측에서 확인하고자 하는곳을 선택하여 누르면, 주소 및 연락처 교통안내까지 지도와 함께 상세한 정보가 나옵니다.


시설이용안내탭을 눌러 각층별 운영시간과 업무 위치등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 하면을 쭉 내려서 보시면 층별현황도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각 층별 어떤목적인지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여 이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