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명동 CGV에서 베놈 보고왔어요~

​명동 CGV에서 어제 베놈(Venom)보고 왔어요. 비가 추적추적 오는길을 따라 명동 CGV에 들렀는데요.


​사실 저는 큰 기대없이 남친님께서 보고싶어해서 갔거든요. 히어로즈물 영화라고 했는데 영화를 다보고 나온 소감은 이게 왜 영웅영화지?하는..ㅎ

80년대에 나온 스토리라고 하는데 원작과 영화는 전개가 좀 다르다고 하네요.

옆에서 재잘재잘 스파이더맨이 어쩌고 등장인물들 이름에 아이작과 마리아, 그리고 마리아로 부터 넘겨받아지는 심비오트 연출, 이런것들의 암시 등등.. 아주 영화평론가가 납시셨네요..쩝

그러면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면서 계속 베놈 성대모사을 해댑니다.아 창피

뭔가 중간중간 좀 집고 넘어가야할 부분들 베놈이 지구에 남기로한 동기라던가..

아쉬운 부분들이 좀 많긴했는데 그래도 간만에 재밌게 액션물 감상했네요. 끝나고 나오는 에미넴의 강렬한 랩까지~둠칫둠칫

에미넴 첫 앨범때 정말 좋아했는데 ㅋ 에미넴도 저도 이제 나이를 먹었네요.

그래도 랩들어보니 아직 건재하다는듯이 자신감 뿜뿜~

아~에미넴 랩 끝까지 들으셔야 쿠키영상 보실수 있어요.


​명동 CGV 한쪽에 마련되있던 곰돌이푸~~상황판 가져가라고 마련되있네요.


​아~귀여워! 방에 걸어 놓으려고 하나씩 챙겼어요. 옆에 베놈 성대모사 하시는분도 신나서 가방에 챙겨갑니다. 소름ㅎ


마블 팬들은 당연히 보고오셨을테고, 시간되시면 가벼운 마음으로들 한번 보고오시는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