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교보문고에서 발견한 할로윈카카오프렌즈~

책보려고 타임스퀘어 교보문고에 갔는데 분명 책보러갔는데...제 발길은 어느새 완구류에 뙇


​요 귀요미들을 그냥 지나칠수가 없잖아요~?

크으~할로윈버전 카카오프렌즈 꺄~하나하나 다 사고 싶지만..참고 또 참고 포스트잇 하나만 딱 집어서 결제했어요. 잘참았드아!


​할로윈 프렌즈도 겨우 참았는데 마린프렌즈!!꺄~여름이 아니니까 참아본드아..하아


​하지만 겨울인데..무릅담요나 망토는 너무너무 사고싶었어요. 근데 이건 가격도 만만치 않다능


​집에 쟁여두는것들은 참는다고 해도 요렇게 선물박스나 봉투는 이미 선물점수+30점 먹고 들어갈거 같아요~ㅎ


​이미 산것들도 왜 또 사고 싶은거죠?ㅠㅠ


​교보문고 문구 한구역이 다 카카오프렌즈에 점령 당했어요. 내맘도 심쿵~


​종류별로 다 갖고 싶은데 아직도 집에 안쓴게 많이 쌓여있다능..


​책보러 갔다가 잠깐 지나치려 했는데 한참을 서성거렸네요.

그리고 요건~그전날 카카오매장 들었다가 럭셔리한 라이언 찰칵~


​크으~근데 집에 다 장만해놓으면 청소 장난아니게찌?이런 현실적인 생각이 나를 다 잡아준다. 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