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환전수수료 제일 싼 은행

  환전수수료 제일 싼 은행


환전을 할때 가장 영향을 많이 미치는것은 환율이죠. 하지만 환율은 우리가 직접적으로 관여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 외의 것들에 대해 집중을 해야합니다.



환전에서 최대한의 이득을 취하기 위해서는 환전수수료가 제일 싼 은행에서 환전을 해야하는것은 필수입니다. 



여행을 떠나기 미리전부터 해당 국가에 대해 수시로 환율조회를 해보는것도 좋습니다.



환전을 제대로 하는방법! 우선, 환전수수료가 제일 싼 은행을 알아보고, 해당은행에서 주는 환전우대쿠폰, 환전우대수수료 조건을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최대한 갖추도록 합니다.



환전을 하기 전까지 수시로 환율을 조회해서 해당국가 환율이 많이 떨어졌을때, 준비한 우대조건으로 환전수수료가 제일 싼 은행에서 환전을 하면 됩니다.



그러니 환전은 환율과 환전수수료, 환전우대쿠폰(수수료우대조건)등을 준비하고 진행해야 최대한 이득을 볼 수 있기때문에 여행 등 날짜가 코앞에 다가와서 하는것보다 미리 준비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은행연합회


은행별 환전수수료를 수시로 확인해 볼 수 있는 비교사이트가 있는데요. 은행연합회에서 제공하는 소비자포털에서 환전수수료가 제일 싼 은행을 조회하여 한번에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 기준 조회해본 결과 2019.05.02 KDB산업은행이 살때 1.50%로 환전수수료가 제일 싼 은행으로 조회되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은행별, 외화별로 환전수수료율을 조회 할 수 있기 때문에 환전의 계획이 있다면 수시로 확인해보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