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부천역 무한리필 돈타임 돈까스 샐러드뷔페 드디어 다녀옴요

​부천 사는 동생한테 매일 듣기만 하던 돈타임!!돈까스 무한리필 뷔페에 다녀왔어요~​평일 점심으로 가면 자리가 꽉차지 않아서 제한시간이 없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월요일 되자마자 12시쯤 부천역 도착해서 출동~

​부천역 3번출구로 나오면 부천광장이 넓직하게 자리잡고 있는데요~예전에는 포장마차가 길게 자리잡고 있었는데 지금은 아주 깔끔하게 바뀌었네요.

광장으로 나와서 먹자골목으로 들어가면 되는데 좌측 골목 파리바게트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서 잼존을 지나면 2층에 뙇 자리잡고 있어요~

​밑에서 올려다봐도 매장이 꽤 클것 같더라구요. 입구를 찾아서 후다닥 올라갔어요!엘레베이터도 있지만 냠냠냠 맛있게 많~이 먹기위해 계단으로 걸어올라갔지요!

​이렇게 계단으로 올라오라고 친절하게 적혀있네요~ㅎ룰루랄라 남친군도 신나게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고작 2층인데 올라가는길이 가까워 질수록 기대감을 업시켜주는 문구와 간판들이 반겨줍니다. 돈까스 무한리필 뿌시러 우리가 간드아!!

​점심은 7,900원이지만 우리는 음료도 마실거니까 1,500원 추가되서 1인당 9,400원 x 2명이 먹어도 20,000원이 안되네요. 돈까스 1인분만 먹어도 기본 8,500원 이상인데 무한에 샐러드까지~~개이득!!

​매장에 들어가니 선불이라고 테이블에 자리잡고 다시 카운터로와서 테이블 번호 얘기하고 결제한 다음에 뷔페를 이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가기전에 인터넷검색해보고 갔는데 선불인지는 자세히 안봐서 처음엔 당황;했지만 결제하고 룰루랄라 탐색(?)을 시작했어요.

​밖에서 봤을때도 매장이 엄청 커보였는데 좌석도 엄청 많네요~자리는 정말 넉넉해서 편한곳으로 자리잡으면 될것같아요. 화장실도 매장안에 있어서 편리한듯하구요!

​기대하던 샐러드바 드디어 입성~! 일단 제일 중요한 메인인 돈까스부터 괜찮은지 확인하러 가봐야겠죠. 그동안 사진으로 찾아봤을때는 꽤 괜찮아 보였거든요.

​듣던대로 많이 만들어 놓지않고 조금씩 조금씩 부족하지 않게 계속 확인하면서 채워놓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삭하고 따듯하고 굿~!

​기본소스와 매운소스 두가지랑 타르타르소스가 기본으로 준비되어있는데 매운것 못먹는 우리는 기본 소스로 ㅎ안전하게 가기로 했어요.

​첫번째 접시는 깔끔하게 셋팅해봤어요. ㅎ 첫접시니깐? 기본 스프랑 피클 샐러드, 등심돈까스 해시브라운 먼저 시식해보겠습니다.

​조금 기다렸다가 바로 튀겨주신걸로 챙겨왔는데 바삭바삭하더라구요. 고기도 잘 씹히고 괜찮았어요! 뭐 미친듯이 맛있다 정도는 아니여도 이정도 가격에 이런 구성 이런품질이면 정말 따봉이예요. 동네에 있으면 일주일에 한번씩은 챙겨가고 싶지만 저희동네에는 아쉽게도 없네요.ㅠ

​6번째 접시까지 먹는동안 세번쯤 마주친 외국인 손님들,,신기했어요. 외국인팀이 두팀인데 한팀은 한국여자친구랑 있은것 같았고, 한팀은 외국인들만 셋이 와서 영어하던데 어떻게 여길 알고 찾아왔는지?

​피자를 새로 나올때마다 한두조각씩 가져다 먹은게 본의아니게 5조각이 됐네요.ㅎㄷㄷ 그래도 도우가 씬이라서 계속 먹을만 하더라구요. 갈릭디핑, 칠리소스, 파마산치즈가루, 토마토소스에 핫소스까지 다 준비되있어서 제가 사랑하는 갈릭디핑소스를 엄청 찍어먹었네요.

​망고주스는 흠 호불호가 강할것 같고, 미란다 포도, 오렌지, 펩시, 칠성사이다, 마운틴듀를 느끼할때마다 바꿔가며 마셔줬어요.ㅎ

​냉모밀로 입가심도 하고 쌀국수는 음?ㅎ이겋도 호불호 갈릴듯,,국물 한모금 먹는순간 “굿모닝~벹남”이라며 남친군 드립치는데 저도 한숟갈 뜨는순간 ㅎㅎ 공감이 되서 빵터졌네요.

후식으로 팥빙수 만들어서 먹고 과일도 한두종류 있어서 챙겨먹고 왔어요. 하아- 배불러서 소화시킬겸 잼존가서 볼링치고 후식으로 베스코가서 커피시켰는데, 이제는 케익 안주더라구요. 또릇ㅠ

케익때문에 간건데 이제는 마카롱이나 마늘빵, 베이글같은 간단한 디저트로 바꼈네요. 그런줄 알았으면 그냥 밑에 스타벅스 갈껄..그래도 머 오랫만에 갔더니 룸카페 추억도 새록새록 나고 좋더라구요~

마무리는 심야포차 선수촌!!내사랑 우삼겹샤브전골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결국 가게에 들어섰지요. 월요일이니 달리면 안될것 같아ㅎ소맥은 참아두고 막걸리 한병만 간단히 하기로 하고 주문했어요. 크으-아 너무 배불러서 숨이 안쉬어지는듯!!


돈타임 먹으러 부천나들이 갔다가 데이트 제대로 하고 왔네요~ㅎ부천은 여전히 먹거리 놀거리 사람도 많네요.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