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12월 첫째주 코스트코 나들이 feat.피자한판

너무춥네요!!올 겨울은 좀 덜 추우려나 했는데 지난해보다 좀 늦게 추워졌을뿐, 이제 슬슬 한파가 시작되려나봐요. 어디 돌아다니기엔 너무 춥고 저녁먹을 시간쯤 됐는데 코스트코 피자가 슬쩍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코스트코 콜?외치니 남친군 바로 콜 하며 자리에서 박?차고 일어납니다.


집앞에서 마을버스 영등포05번 타면 바로 코스트코 양평점으로 갈 수 있으나 학교에서 둘이 공부하던 중이였으므로, 5호선 목동역에서 양평역으로 이동한 후 역앞에서 바로 영등포05번 마을버스로 환승해서 갔는데 꽤 금방 가더라구요. 마침 버스가 바로 나타나서 가는데 목동역에서 20분도 안걸린것 같아요.

도착하니 슬슬 저녁시간 퇴근시간 되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하나둘 늘어가더라구요. 뭐 경기가 안좋다해도 언제나 코스트코엔 사람이 가득 계산하는 사람들 줄이 일렬로 늘어서있는 곳이니, 꿈과 희망을 주는 코스트코 월드~


오자마자 바로 지하1층으로 고고 피자부터 먹고 소화시킬겸(?) 쇼핑하기로 했어요~한 식욕 자랑하시는 남친군 피자 한판 시키겠다며 때(?)를 씁니다. 1조각에 2,500원이니 3조각이상은 먹어줘야 배가 찬다면서 저는 2조각 먹을거니 그럼 한판이 이득이라며 기어코 한판을 시켜야 한다고 합니다.

바로 설득 당하는..
피자한판, 탄산음료, 양송이스프까지 주문완료! 현금거지인 우리는 삼성카드로 결제~사실 이날 코스트코 카드를 깜 빡 안가져가서,,식사(?)만 하고 아이쇼핑만 하다왔네요. 피자같은 푸드코트 주문시에는 회원카드 검사를 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주문하고 카드결제를 했어요.
피자 한판(6조각) 12,500원 + 탄산음료(무한리필) 500원 + 양송이스프 2,700원


​이만한 퀄리티와 크기, 양으로 15,700원이라니 코스트코 쏼앙해요!!그런데 과연 둘이 다먹을 수 있을까 싶고, 옆테이블 분들이 계속 쳐다보시더라구요.ㅎ 뭐 신나게 먹기시작했어요. 양파랑 케찹머스타드 소스도 장착하고,

​앉은 채로 팔뻗어 찍었더니 아놔 각도가 ㅠㅠ안나오네요. 그래도 일단 먹느라 바빠서~ 한판 크기도 크기지만 4등분 8조각이 아닌 3등분 6조각으로 자르기 때문에 한조각당 크기와 양이 만만치않은데 그 한조각이 2,500원이라니 하아-안사랑 할 수 없잖아요?!

​신이나서 먹고 계시는분ㅎ제일 큰조각 두덩이 먹고 세조각 다 먹고나니 살짝 한계가 온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제가 2조각 반, 신나게 드시던분 3조각 반 해서 드디어 스프까지 다 해치우고, 미란다부터 스프라이트 펩시까지 질리지않게 골고루 마셔주고서 드디어 한판 미션을 클리어했습니다.

​하아. 멋진 승부였다. 오늘은 이만 물러선다-
둘이 목까지 차오름을 느끼며 뿌듯해하고 소화시킬겸 아이쇼핑에 나섰습니다. 후식은 시식으로 해결하자며(?),,

​히야~때깔보소. 눈이 즐거운 연어!!오늘은 덩어리들이 좀 더 큰것들이 많네요~4마넌대 사이즈 정도~크으 소장각인데,,회원카드를 두고 와서 널 구경만 해야하는구나. 미안-다음에 와서 꼭 집에 데려갈게~ 연어에게쓰는편지-끝

​아 정말 너무 사고 싶은게 많은 코스트코!!시식도 후하고~눈구경만 하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행복하네요. 간간히 시식도 ㅎ 고기한점 와인 한잔, 소세지 한입 맥주 한모금-크으ㅎ아이쇼핑인건지 걸어다니는 부페인지,,

​스타벅스 프로모션 제품도 있어요~스타벅스 머그컵까지 겟할수 있다니 좋은 기회네요.

​스택믹스선물세트 11,990원 가격 괜찮쥬? 선물용으로 가격부담없이 좋을것 같아요.

​스타벅스 비아 홀리데이 2.1G x 26CT 오~엄청 저렴하네요. 엄마 사다드리고 싶지만 회원카드 놓고왔다는 핑계로,,죄송요

올라와서 1층에서 경량패딩조끼 입어보고 신발 신어보고ㅎ 한창 구경하다가 나오니 밤이 깜깜해졌네요. 추운겨울 데이트코스(?)로 우리가 딱 사랑하는 코스트코 나들이~

코스트코 양평점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22:00

휴무일/정기휴일
12.9(일), 12.23(일), 1.1(화), 1.13(일), 1.27(일)

위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156
-양평역이나 영등포구청역에서 걸어가면 10분이상 소요. 양평역(5호선)이나 문래역(2호선)에서 마을버스 영등포05번 타면 코스트코정거장에서 내리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