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은 오래전부터 대중적으로 사용되어 왔는데요. 그 사용처가 아주 많아 선물용도 외에도 다양하게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신세계백화점이나 계열사, 이마트 등 사용처가 가능했는데요. 최근에는 인터넷 쇼핑몰이 성장하면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정말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어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상품권 종류 안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의 종류는 현재 기준 총 6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 권으로 작은금액에서 큰금액대 까지 나뉘어져 있있습니다.



유의사항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사용처에서 사용할때는 100분의 60이상(금액권의 60%)을 사용하여야지만 나머지 잔액을 현금으로 지불해줍니다.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상품권 이용약관


단, 1만원권 이하의 상품권은 100분의 80이상(금액권의 80%)을 사용하여야 잔액이 현금으로 거슬러줍니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는 쇼핑, 외식, 호텔, 레저/문화, 건강검진의 분야로 나뉘어지는데요. 백화점 상품권이 이렇게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우선 쇼핑 분야의 사용처는 어떤 곳이 있는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하게 브랜드 로고와 유의사항으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상품권 사용처 쇼핑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쇼핑분야에서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몰리스 펫샵,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제일모직, 신세계 면세점,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여주˙파주˙부산˙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분더샵, 크롬하츠 청담, 돌체엔가바나 청담, 디젤 청담, 정관정, 지방시 청담, 알렉산더왕 청담, 브루넬로쿠치네리 청담, 몽클레르 청담, 산타마리아노 벨라 도산, 갭 점문점, 어그 청담, JAJU 전문점, 살로몬, 디자인 유나이티드, 스타필드, 와인앤모어, 시코르가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상품권 사용처 외식


외식분야의 상품권 사용처는 스타벅스, 보노보노, 빕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뱅커스 클럽, 아워홈, 피자헛, 세븐스프링스, 믹스앤베이크, 매드포갈릭, 비비고, 더플레이스, 불고기 브라더스, OLA, 채빛 퀴진, 파마에스테이션, 올반, 데블스도어, 자니로켓, 오슬로, 베키아에누보가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외식 사용처는 지점별로 사용이 안되는 곳도 있으니 방문예정 매장에 미리 확인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상품권 사용처 호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로 호텔 분야는 웨스틴 조선호텔,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노보텔 부산, MEA 메리어트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신세계 영랑호 리조트,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가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상품권 사용처 레저/문화


상품권 사용처 레저와 문화 분야 입니다.CGV, 한솔 오크밸리, 가평/안양 베네스트, 아포CC, 자유CC,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아이스링크, 영풍문고, 교보문고, 웅진 플레이도시 스카이벨리CC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상품권 사용처 건강검진


마지막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의 건강검진센터 사용처 입니다. 분당차병원, 서울성모병원, 사천의대길병원, 을지대학병원, 을지병원, 강남을지병원, 의정부성모병원 입니다.



백화점 상품권의 경우 기존에는 오직 현금으로만 구입이 가능했었는데요. 현재는 카드로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법인카드여야만 하는데요. 개인명의법인카드와 공용법인카드가 이에 해당합니다.



개인명의법인카드의 경우 본인이 직접 신분증 및 사업자등록증 지참(대리인 구입불가)하여야만 구매가 가능하고, 공용법인카드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구입자신분증, 구입자 명함 또는 사원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를 총정리 해보았는데요. 사용처가 정말 너무 다양하고 많은만큼 활용도 높아서 참 마음에 드네요.

'2020년까지 > 잡다한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갱년기 증상 자가진단  (0) 2019.07.24
5억 아파트 재산세  (0) 2019.07.23
운전면허증 사진 사이즈  (0) 2019.07.18
제주도 8월 날씨  (0) 2019.07.18
재산세 부과기준  (0) 2019.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