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잡다한지식

대만 7월 날씨

   대만 7월 날씨


대만은 아름다운 섬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모습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대만의 역사적 배경으로 다양한 문화권이 어울려 이국적이면서도 대만 고유의 모습을 지키고 있어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열대 기후지역에 속하는 대만은 강렬한 태양빛에 비해 뜨거운 편은 아닙니다. 대만은 사면이 바다로 둘러 쌓인 섬나라이기 때문에 선선한 해풍이 자주 불어요. 하지만 습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한여름에는 답답한 더위가 느껴지기도 합니다.



대만의 7월은 가끔씩 태풍의 영향을 받기도 하는데요. 파도가 높게 일기 때문에 일기예보를 미리 확인해두고 여행계획을 짜야합니다. 


accuweather.com


7월 초에서 중순으로 넘어가는 대만의 날씨는 대체적으로 흐리날이 계속 되며 천둥번개와 소나기를 동반합니다. 최저기온 24도에서 최고기온 33도로 우산을 항상 구비해 다니는게 좋습니다.



대만의 7월날씨는 흐린날과 해가 연속으로 자주 바뀌며 자주 소나기가 내리는데요. 바람이 많이 부는 탓에 우비보다는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accuweather.com


7월 중순에서 7월 말로 넘어가는 대만의 날씨는 화장한 날씨와 흐린날이 하루에도 여러번 번갈아가며 소나기가 동반됩니다. 기온은 7월초부터 말까지 거의 비슷한 편이고 습도도 높습니다.


accuweather.com


7월말에서 8월초로 넘어가는 한주간의 날씨는 최저기온 24도에서 최고기온 33도로 크게 변화는 없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비와 높은 습도로 이동이 많이 불편할 수 있는데요.



일정을 짤때 많은 이동이 필요한 루트보다는 멀리 이동해 한곳에서 머무르며 관광할 수 있는 일정으로 계획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만은 우리나라의 날씨보다 한계절이 더 빠르다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여행 옷차림 준비 시에 이를 참고 하는게 좋습니다. 


기내 반입 금지 물품 - 이전글보기

여권 갱신기간 연장방법 - 이전글보기